The One – 0326



Album: 5집 Who Is The One, I Am The ONE!
1. Intro
2. 하나둘셋넷
3. 사랑아 넌 어디쯤 가니
4. 닮은 하루
5. 계절이 지나고
6. 불어온다
7. 사랑아
8. 0326
9. 하나둘셋넷 (Inst.)
10. 사랑아 넌 어디쯤 가니 (Inst.)

——————————-

(…Click “Read the rest of this entry” to see the lyrics…)

achime nuneul tteo eoje ibeun oseul jipgo
naseoryeodeon chame musimko dorabon
teureojinchae meonji ssahin naechaeksangwi sajin myeocchangdeul
naebalgeoreum meomchuge hane

eonjeyeotdeon geunal jiwotda saenggakhannal
naega ijeosseotdeon chueogi tteoolla
bappeunharue jamsi sigyega meomchumdeut geu yessaenggage
nae dununeul utge mandeune

naega gidaryeotdeon naega gidaryeotdeon geunal
naega baraesseotdeon naega kkumkkumyeo baraewatdeon nal
geu chueokdeuri sajinsogui nareul ikkeureo oneuri doen nal
jigeumcheoreomman gyesokdoegil gidohajyo

haruga kkeutnan hu eoduwojin geu jibap
manhi useosseotgo ureotdeon sigandeul
nae gieoksoge ijeulsu eomneun geu saenggagi maeil myeotbeonssik
nae gaseumeul ttwige mandeune

naega gidaryeotdeon naega gidaryeotdeon geunal
naega baraesseotdeon naega kkumkkumyeo baraewatdeon nal
geu chueokdeuri sajinsoge nareul ikkeureo utge mandeunnal
jigeumcheoreomman jigeumcheoreomman

oneuri eojecheoreom naeiri oneulcheoreom
geudaero geudaero ieojyeogagireul

naega gidaryeotdeon naega gidaryeotdeon geunal
naega baraesseotdeon naega kkumkkumyeo baraewatdeon nal
geu naldeuri sajinsoge nareul ikkeureo oneuri doennal
jigeumcheoreomman jigeumcheoreomman

naega gidaryeotdeon naega gidaryeotdeon inal
naega baraesseotdeon ijeya naemameul jeonhaneun nal
geu chueogi sajinsoge nal ikkeureo oneul
jigeumcheoreom ieojyeo gagil
gidohajyo

//

아침에 눈을 떠 어제 입은 옷을 짚고
나서려던 참에 무심코 돌아본
틀어진채 먼지 쌓인 내책상위 사진 몇장들
내발걸음 멈추게 하네

언제였던 그날 지웠다 생각한날
내가 잊었었던 추억이 떠올라
바쁜하루에 잠시 시계가 멈춤듯 그 옛생각에
내 두눈을 웃게 만드네

내가 기다렸던 내가 기다렸던 그날
내가 바랬었던 내가 꿈꾸며 바래왔던 날
그 추억들이 사진속의 나를 이끌어 오늘이 된 날
지금처럼만 계속되길 기도하죠

하루가 끝난 후 어두워진 그 집앞
많이 웃었었고 울었던 시간들
내 기억속에 잊을수 없는 그 생각이 매일 몇번씩
내 가슴을 뛰게 만드네

내가 기다렸던 내가 기다렸던 그날
내가 바랬었던 내가 꿈꾸며 바래왔던 날
그 추억들이 사진속에 나를 이끌어 웃게 만든날
지금처럼만 지금처럼만

오늘이 어제처럼 내일이 오늘처럼
그대로 그대로 이어져가기를

내가 기다렸던 내가 기다렸던 그날
내가 바랬었던 내가 꿈꾸며 바래왔던 날
그 날들이 사진속에 나를 이끌어 오늘이 된날
지금처럼만 지금처럼만

내가 기다렸던 내가 기다렸던 이날
내가 바랬었던 이제야 내맘을 전하는 날
그 추억이 사진속에 날 이끌어 오늘
지금처럼 이어져 가길
기도하죠

Leave a Reply

